자주찾는 질문

customer service

070-7010-3526

평일 09:00 - 18:00 / 점심시간 11:30 - 12:30 토·일, 공휴일 휴무

자주하는 질문 목록

  1. Q

   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무통장입금 결제시 현금영수증 신청 방법 :

    배송 메모에 '현금영수증 신청'이라고 기재해주세요.

    혹은 Q&A 게시판에 제목 '현금영수증 신청'으로 주문자성함과 주문번호를 남겨주세요.

  2. Q

    주문제작하여 받아본 주얼리의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하나요?

    A

    다이아미의 모든상품(일부 실버상품 제외)은 주문제작 상품으로 주문 후 환불 및 반품이 어려우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    섬세한 주얼리의 특성상 미세한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어 이는 환불 및 반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   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어떠한 이유로도 환불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 또한 상품 구매시 첨부된 정품 품질보증서와

    증정한 사은품이 훼손, 분실되었을 경우 환불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 

  3. Q

    다이아미 상품의 품질보증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골드상품 경우 1년, 실버상품 6개월 간 무상A/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    단, 파트, 스톤 등의 분실에 따른 A/S경우 비용이 발생 합니다. 

  4. Q

    백화점 부티크 상품과 동일한 상품인가요?

    A

    다이아미의 공식 홈페이지의 모든 상품은 백화점 부티크 상품과 모든 스펙이 동일한 상품입니다.

    단, 공식 홈페이지 단독상품의 경우 백화점 부티크에 디스플레이가 안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
    *백화점과 부티크와 동일한 상품이 홈페이지에 등록이 안되어있는 경우도 있음

  5. Q

    주문완료 후 배송까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A

    주문 및 결제 완료 확인 후 정밀하고 세심한 검품을 거쳐 10~15일이내(주말,공휴일 제외) 고객님께 배송 됩니다.
    *도서/산간지역, 제주도 지역은 배송비 추가금액이 발송합니다. 

  6. Q

    주문한 상품을 백화점 부티크에서 수령할 수 있나요?

    A

    부티크 직접수령 : 

    주문하신 상품의 제작이 완료된 후 택배가 아닌 직접 부티크 수령이 가능합니다. 직접 수령의 경우 방문 가능 부티크를 말씀해주시면 해당 부티크로 상품을 전달하고

    고객님께서 편한 시간에 찾으실 수 있습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7. Q

   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 배송료는 어떻게되나요?

    A

    배송료 안내 : 

    주문 및 결제 완료 확인 후 정밀하고 세심한 검품 뒤에 포장되어 10~15일 이내 배송 (주말, 공휴일 제외) 됩니다. 도서산간지역, 제주도 배송비 추가 금액 있습니다.

    발송시 주얼리 케이스, 보증서, 쇼핑백이 함께 동봉되어 백화점 구매시와 동일한 포장상태로 발송됩니다.

     *제주지역 : 기본 배송비 추가 3,000원 / 도서산간 지역 : 기본 배송비 추가 5,000원


이용약관

닫기

개인정보처리방침

닫기

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

닫기